로고

6월 7일 소식(온양3동, 인주면, 둔포면, 음봉면, 염치읍,)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4/06/07 [08:23]

6월 7일 소식(온양3동, 인주면, 둔포면, 음봉면, 염치읍,)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4/06/07 [08:23]

▲ 온양3동 새마을협의회의 김치 나눔 행사 모습

 

▷온양3동 새마을협의회, 김치 나눔 행사 실시

 

아산시 온양3동 새마을협의회(협의회장 김명찬, 부녀회장 김서연)는 지난 4일 관내 사회적 취약계층 50여 가구에 김치를 직접 담가 나누는 뜻깊은 행사를 실시했다.

 

온양3동 새마을협의회원들이 행사장에 모여 김치를 정성스럽게 담가 선물 세트와 함께 온양3동 사회적 취약계층에 안부를 물으며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김명찬·김서연 회장은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갖고 봉사에 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효근 온양3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뜻깊은 행사를 마련해주신 온양3동 새마을협의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소외계층의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원기업, 인주면행복키움에 백미 12포 후원

 

아산시 인주면 관내에 위치한 ㈜신원기업(대표 전병선)이 지난 5일 인주면행복키움추진단(공공단장 최경만, 이규일)에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백미(10kg) 12포를 후원했다.

 

기탁된 백미는 관내 저소득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전병선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규일 단장은 "지난해에 이어 잊지 않고 관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사랑 나눔 실천을 해주신 ㈜신원기업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원기업은 폐기물 재활용 비철금속을 제조하는 인주면 향토기업으로 매년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의 복지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 협약 기념촬영 모습

 

▷뉴데이 메디칼, 둔포면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금 협약

 

뉴데이 메디칼(대표 이수은)이 지난 5일 아산시 둔포면행복키움추진단(민간단장 유영숙, 공공단장 오배환)과 협약을 맺고 매월 정기후원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수은 대표는 "둔포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웃사랑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유영숙 단장은 "지역주민을 위해 후원의 손길을 내밀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간절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오배환 둔포면장은 "후원에 동참해주신 이수은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보다 따뜻한 둔포면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뉴데이 메디칼은 장애인 및 어르신을 위한 복지용구을 취급하고있으며 이수은 대표는 탕정면행복키움추진단에서 단원으로 활동하는 등 평소 지역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힘써오고 있다.

 

 

▲ 바자회 수익금 기부 기념촬영 모습

 

▷쌍룡초등학교, 음봉면행복키움추진단에 바자회 수익금 기부

 

아산시 음봉면 소재 쌍룡초등학교(교장 남의현)가 지난 5일 행복키움의 날 바자회 수익금 879,800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아산시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송재영, 공동단장 최기호)에 기부했다.

 

이번 후원금은 쌍룡초등학교 교내에서 행복키움의 날 바자회를 개최하여 제로웨이스트 물품을 판매한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기부된 후원금은 행복키움추진단을 통해 관내 거주하는 저소득 독거노인, 취약계층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양건 학생회장은 "행복키움의 날 바자회를 통해 친구들과 추억도 쌓고 나눔 활동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최기호 면장은 "나눔을 실천해 준 쌍룡초등학교 학생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고영경 염치읍장이 헌화 및 분향을 진행중이다.

 

▷아산시 염치읍, 제69회 현충일을 맞아 반공투사 추모식 실시

 

아산시 염치읍은 지난 6일 제69회 현충일을 맞아 반공투사 유족 및 내빈들을 모시고 제55회 반공투사 추모식을 진행했다.

 

염치읍에서 매년 시행하는 반공투사 추모식은 1945년 해방 이후 자유 민주주의의 수호를 위해 산화하신 열 분의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자 시행되는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는 고영경 염치읍장을 비롯해 강훈식 국회의원, 이명수 전 국회의원, 아산시 시의회 의원, 염치읍 기관단체장, 이장, 의용소방대 및 유가족 등 120여명이 참석했다.

 

고영경 읍장은 "선열들의 숭고한 희생이 있었기에 지금의 풍요로운 대한민국이 있을 수 있다"며 "호국영령들의 희생에 존경을 표하며 유가족들께도 깊은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온양3동, 인주면, 둔포면, 음봉면, 염치읍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