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7월 4일 소식(송악면, 음봉면, 온양6동,)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4/07/04 [08:16]

7월 4일 소식(송악면, 음봉면, 온양6동,)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4/07/04 [08:16]

▲ 후원 협약 체결 기념촬영 모습

 

▷송악면행복키움추진단, 김복숙님과 후원 협약 체결

 

아산시 송악면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손준배)은 3일 김복숙님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김복숙님은 복지사각지대와 취약계층의 복지를 위해 매월 일정 금액을 후원하기로 했다.

 

후원자 김복숙님은 "평소에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많이 갖고 있었는데 송악면 행복키움추진단의 활동을 보고 후원을 하게 되었다"라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손준배 추진단장은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관심을 갖고 후원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저희 행복키움추진단도 더욱 지역주민의 복지를 위해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악면행복키움추진단은 복지사각지대 및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물품 나눔, 모니터링 등 적극적 복지를 진행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 아산제터먹이 아산시 음봉면에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

 

▷아산제터먹이, 음봉면행복키움추진단에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

 

아산제터먹이 사회적협동조합(대표 장명진)이 3일 아산시 음봉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이날 음봉면에 기탁한 물품은 오방국수세트 20박스로 행복키움추진단 단원들이 관내 저소득 가구, 독거 어르신 댁에 직접 찾아 뵙고 안부를 전하며 전달할 예정이다.

 

아산제터먹이 장면진 대표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오방국수를 기탁하게 되었다"라며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보람되고 앞으로도 음봉면을 위한 후원을 계속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최기호 면장은 "음봉면의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가정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다양한 복지사업을 통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후원물품 전달 모습(쌀)

 

▷에그마을,천무종 무신신당, 온양6동 취약계층에 후원물품 전달

 

에그마을(대표 김두영)과 사단법인 대한불교 천무종 무신신당(대표 윤권호)은 3일 아산시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을 방문하여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에그마을 김두영 대표는 계란 30구 20판을 전달하며 "내가 사는 지역에서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게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리고, 취약계층 후원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사단법인 대한불교 천무종 무신신당(대표 윤권호)도 백미 10㎏ 10포를 전달하였으며, 이는 작년 5월 행복키움추진단과 체결한 정기 후원 협약에 따른 것으로 취약 계층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이범영 단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지원해 주시는 후원자분들께 항상 감사하다"라며 "식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인묵 동장은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함께 해주시는 후원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송악면, 음봉면, 온양6동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