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7월 24일 소식( 송악면, 온양3동, 온양6동, 온양5동,)

오프라인뉴스 | 기사입력 2024/07/24 [08:33]

7월 24일 소식( 송악면, 온양3동, 온양6동, 온양5동,)

오프라인뉴스 | 입력 : 2024/07/24 [08:33]

▲ 업무협약 체결 기념촬영 모습

 

▷송악면행복키움추진단, 엄지다육이와 업무협약 체결

 

아산시 송악면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손준배)은 23일 엄지다육이(대표 양승애)와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의 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8월에 진행될 찾아가는 보건복지 상담창구 행사에서 관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을 위해 다육이 심기 원예체험을 지원해 줄 예정이다.

 

양승애 대표는 "송악면에서 일을 하면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박현서 면장은 "관내의 취약계층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우리 송악면도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이웃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나눔터봉사단 후원 물품을 전달 모습

 

▷나눔터봉사단, 온양3동행복키움에 후원물품 전달

 

나눔터봉사단(단장 이은성)이 23일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휴지 30팩을 아산시 온양3동행복키움추진단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후원 물품은 관내 저소득,취약계층 독거노인 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

 

이은성 봉사단장은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관내 취약계층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오효근 온양3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해주신 나눔터봉사단에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 온주전담의용소방대 업무 협약 모습

 

▷온양6동, 온주전담의용소방대와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아산시 온양6동(동장 정인묵)은 23일 온양6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온주전담의용소방대(대표 이한우)와 민?관 협력 활성화 및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을 통해 온주전담의용소방대는 온양6동 명예사회복지공무원으로서 관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이나 위기가구를 조기 발굴하고 관련 서비스를 연계?지원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한우 대표는 "온양6동 행정복지센터와 의미 있는 일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의용소방대에서 추진하는 사업들과 더불어 복지 사각지대를 예방하고 사회안전망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인묵 온양6동장은 "주민들의 어려움을 먼저 살피고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통해 살기 좋은 온양6동이 되도록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후원협약 체결 기념촬영 모습

 

▷온양5동행복키움추진단, 민선 한식뷔페와 후원 협약 체결

 

아산시 온양5동행복키움추진단(공공단장 안금선, 민간단장 강연식)은 23일 민선한식뷔페(대표 최민선, 용화동)와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특별한 식사 후원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이번 후원 협약으로 식사를 챙길 수 없는 아동들이 민선 한식뷔페에서 맛있는 식사를 지원받게 된다.

 

최민선 대표는 "방학 동안 학교 급식이 중단되어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이었다"며 "음식을 만들고 아이를 키우는 사람으로서 끼니 해결이 어려운 아이들을 돕고 싶었다"고 말했다.

 

안금선 온양5동장은 "방학 동안 아이들이 균형 잡힌 식사를 제공받을 기회를 만들어 주신 최민선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아이들이 살기 좋은 온양5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송악면, 온양3동, 온양6동, 온양5동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세상
이동
메인사진
충남아산FC, 붉은 유니폼 진통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